귀곡동 부성횟집... 아니.. 거래처분의 말을 빌리자면.. 예전에 부성횟집에 방송촬영 제의가 들어왔으나.. 주인장이 거절 하셨단다.. 맛으로 승부하는 집인가보다.. 부성횟집의 맛? 좋았다... 촬영거부?? 할만하다.. ㅎㅎ
경상남도>남해>남해맛집>부성횟집눈이 부시도록 아름다운 남해 바다를 바라보며 찾아 온 남해의 맛집 quot;부성횟집quot; 이런 멋진 풍경 앞에 덩그라니 있던 부성횟집ㅎㅎ 입구부터 싸인들이 가득가득~하네요!! 횟집 안 창문 넘어로 보이는...
[창원 - 귀곡동] 부성횟집 - 조개탕이 맛있는 집일전에 조개탕을 먹으러 갔었는데,넘넘 맛있더라구요 ~!!잊지 못해 다시금 찾아가게 만든, 조개탕씨~ 마창대교 바로 맞은 편에 있어요.횟집이지만,조개탕도 드실 수 있답니다. 일층에서 주문하고, 이층에서...